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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TESLA 테슬라 미래를 달린다.

by SidePower 2020. 9. 24.

베터리 데이에서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트

베터리 가격을 낮추고 앞으로 2천만원대의 전기차를 생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3년후에 완전 자율주행차를 선보이겠다고 했습니다.

 

지금 당장의 성과가 없어 주가 6%정도 폭락했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며 곧 연일 상승할거라 생각되네요. ^^

 

 

 

솔직히 테슬라가 나오기 전의 전기차는

무소음과

기름을 넣지 않아 매연,배기가스 등이 없는

무공해 친환경적인 장점만 있었던거 같습니다.

 

가격 비싸다.

힘이 없다.

속도가 느리다.

완전 충전해도 멀리 못간다.

전기 충전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충전하는곳이 많지 않아 불편하다.

저 생각에 단점만 보이는거 같아요. ^^;;

 

 

테슬라의 등장으로 전기차의 판도가 바꿨습니다.

 
항속거리가 길다.
완충일때 500~600km 이상이며
타기업의 기술보다 수년 앞서 있습니다.
쉐보레, 벤츠, 기아, 현대, 아우디 등의 전기차는
최대 400km 수준입니다.

제로백
최고 2.3초로 슈퍼카 이상의 수준입니다.

 

 

 


자율주행
반자율주행은 이미 상용화되었으며
무인주행과 교통신호 인식, 차선인식 등
타기업 차에는 없는 기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터리
슈퍼 차저 (급속충전) 로 30분에 완충.
테슬라 전기차만 슈퍼 차저를 사용할수 있으며
전세계를 대상으로 충전시설 인프라 구축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기차뿐만이 아니라
베터리와 충전시설을 자체 설비, 생산이 가능하게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자율주행 상용화로 볼때 인공지능 딥러닝 완성도
상당한 수준의 IT 기술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원으로 사업으로
가정용 베터리 파워월과 기업용 베터리 파워팩이
있으면 여러개 연결할수 있는 용량확장도 가능합니다.
태양열과 리튬이온 베터리 생산라인 효율화 추진과
리튬 공급을 위해 광산 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03년 7월 설립
테슬라는 전기자동차와 함께 에너지원 제조
직원수 5만명 정도
사가총액 460조 정도
실리콘벨리의 유일한 제조업
미국 자동차 업계 1위
세계 자동차 업계 2위
세계 자동차 판매량 1위
2020년 1.2분기 18만대정도 판매
....

 

 


현재 다양한 타이틀을 보유하지만
테슬라 가치에 있어 이것보다 중요한건 바로

전세계에 테슬라 생태계를 만들려는 일론 머스크의 미래를 위한 설계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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